Our Commitment to Social Values

reliable
partner

지속적인 혁신과 성장으로 고객의 든든한
금융생활을 리드합니다
고객은 오렌지라이프의 존재 이유이자 최우선 목표입니다.
오렌지라이프로 인해 고객의 든든한 금융생활이 가능하며,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우리가 성장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오렌지라이프는 체계적인 고객관리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고 있으며, 금융소비자보호 헌장을 제정하여 업무에
있어서 지침으로 삼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고객과의 약속을 성실히 이행하며, 고객의 개인정보와 자산을 소중히
보호하고 적법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고객중심의
혁신이 일상화되는 조직으로 전환하기 위해 2018년 4월 Agile 조직을
도입하였습니다. 앞으로도 기업경영의 나침반은 언제나 고객을
향해야 한다는 믿음으로 고객만족을 넘어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valuable
asset

젊고 강한 FC채널은 오렌지라이프의
핵심 자산이자 경쟁력입니다
FC채널은 오렌지라이프의 견고한 성장을 견인하는 동력입니다.
동시에 FC들에게 있어서 오렌지라이프는 ‘FC사관학교’이자
‘명예의 전당’입니다.
젊은 조직, 프로페셔널한 전속설계사, 그리고
가치공유의 문화를 중심으로 업계 최고의 경쟁력을 갖추고 있기
때문입니다. 최근 전속설계사 수가 전반적으로 감소하는 추세에도
불구하고 당사의 FC 조직은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성장하며
시장점유율이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으며, ‘FC사관학교’라는
명성에 부합되게 체계적인 SIMBA 교육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업계
평균을 훨씬 웃도는 보험설계사 자격시험 합격률을 자랑합니다.
FC들간의 성공 노하우와 경험을 전하는 공유의 문화 또한 당사 FC
채널의 또 다른 특징입니다. 이러한 강점은 당사의 IT기술력에
기반한 디지털 영업활동관리 시스템, Agile 조직의 유연한 지원과
민첩한 대응이 더해지며 더욱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value
proposition

일과 삶의 균형을 최고의 가치로 회사와
함께 성장합니다
인재는 오렌지라이프의 미래입니다. 오렌지라이프는 뛰어난 전문성과
성장 가능성을 지닌 인재를 공정하게 채용하고 성과에 따라
합리적으로 보상하며, 다양한 교육·훈련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업계
최고 수준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또한 인재경영에
있어서 일과 삶의 균형을 핵심가치로 삼고 다양한 제도와 프로그램을
통해 임직원의 삶의 질 향상을 적극 지원합니다회사에 대한 자긍심을
지닌 행복한 인재는 고객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며, 이는 다시 회사의
성장으로 이어진다고 믿기 때문입니다.Agile 조직의 도입에 따라 더욱
유연해진 수평적이고 자율적인 조직문화 안에서 오렌지라이프
인재들은 급변하는 환경에 앞서 나아갈 수 있는 능력과 창의성을
갖추고, 동료와 협업하며 각자의 역량과 가능성을 적재적소에
발휘함으로써 회사의 지속가능한 미래를 열어갑니다.